롤대리 Fundamentals Explained

Wiki Article

미플 팀 찾기

✩ 관전 피드백 -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

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.

>> Putting up profanity and inappropriate advertisements on bulletin boards within the application is strictly prohibited

이번주는 가르침대로 고칠 점 고치려고 노력해보면서 게임을 해보려 합니다. 유익했습니다 꾸벅. 다들 이 분 강의 듣지마세요. 저 혼자만 알고 저 혼자만 티어상승가렵니다. 수고요:)

✩ 관전 피드백 -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

            만약 이 구간에서 대리다 하는데 초식 정글을 꺼낸다면 현지인일 확률이 매우 높으니 신용하지 말 것.

            최대한 캐리스타일인 사람이 맵을 뒤흔들고, 게임이 비벼질때를 대비해서 예방차원으로 뒷심형 딜러를 넣어.

브실 편하게 듀오하실분 구해요! 편하게 즐겜하실 친구 구해요! 채팅으로 싸우는 분 안받아요 .. 마이크 환영!

기사님의 탈주, 욕설 등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패배하신 경우 해당 판수는 무효처리를 해드립니다.

롤대리 라인전,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 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내일 오전부터 같이 롤대리 하실분 친추주세요ㅠ 내일 오전에 하실분 친추주세요. 올라가고 싶은데 도와주세요ㅠ 정말 간절합니다 플레 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이 구간부터는 라인전 한정으로 기사들과 별반 다를것이 없음 (행여나 터진다면, 주포지션이 아닌거임)

이미 토크온에 들어갔는데 롤강의 나가기도 뭐하고..이럴때 참 유용한 방법입니다.

많은 분들이 갖고 계신 티어가 상승되는 꿈을 롤스타팀에서 구성한 방법을 통해 도와드리는 것이죠.

Report this wiki page